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1. 10. 9. 15:54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처음 쓰는 글이니 꼭 읽어주세요 ㅠ 저는 중3이지만 사실 사춘기입니다. 초등학교나 중학교 초반에는 정말 착했어요. 다른 사람들이 아프면 나도 아프고 나는 그저 돕고 싶을 뿐이다. 친구들은 나를 미워할 수 없고 나는 괜찮은데 상황이 나를 그렇게 만든다. 나는 그녀를 싫어하지만 내가 그녀를 알게되면 처음처럼되고 싶습니다. 내가 받았을 땐 그냥 내가 더 쎈 것 같고 내 친구들은 다 이랬는데 그땐 애들이 몰랐어도 만나서 진짜 울고 시간이 지나니 볼 필요도 없었고 마음이 확 달라졌다. 힘든데 고집이 세서 못 고칩니다. 공부 좀 하는 중이라 고등학교 친구들 다 버리고 조용히 살게, 돌아올게 그렇긴 한데 친구 없이 못살면 괜찮겠지? 조언 좀 해주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