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 순서 조작 확인 증거(간단한 버젼)
    카테고리 없음 2022. 7. 30. 12:46

    경기 순서 조작 확인 증거(간단한 버젼)
    (무분별한 댓글은 법적으로 처벌 당할 수 있음을 미리 알려 드립니다.)


    일단, 가장 간단하면서도 확실하게 알 수 있는 증거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그것은 제가 앞서도 얘기했지만,
    제작진이 제작진의 이정은 선수가 첫 번째 경기였던 개벤져스와의 경기에서 부상을 당했다고 하지만
    그 증거를 제시하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첫 번째 경기였던 개벤져스와의 경기에서 부상 장면이 나오지 않기 때문이죠.
    그리고 그렇기 때문에 제가 증거를 제시해야 되는 것이 아니라 제작진이 증거를 제시해야 된다는 이야기입니다.



    이정은 선수가 인터뷰에서 이렇게 얘기했습니다

    골때녀 44회 8분
    "경기장 안에서 제가 경기를 처음 뛰어 보니까… 드리블 하다가 발목을 바깥쪽으로 삐면서…."

    그런데
    첫 번째 경기였던 개벤져스와의 경기에서는 부상 장면이 나오지 않고,

    두 번째 경기였던 월드 클래스와의 경기에서 드리블 하다가 발목을 바깥쪽으로 삐는,
    드리블 하다가 발목을 바깥쪽으로 삐는,

    드.리.블. 하.다.가. 발.목.을. 바.깥.쪽.으.로. 삐.는!

    부상장면이 나옵니다.

    그리고 골때녀는,
    골때녀 뿐만 아니라
    모든 스포츠 경기의 기본 화면은
    공을 중심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공을 드리블 하다가 발목을 삐었으면
    그 장면이 안 나올 수가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정은 선수가 자신의 입으로 이야기했던,
    드리블 하다가 발목을 바깥쪽으로 삐는 발목 부상 영상은 월드 클래스에서만 나온다는 것입니다.

    아시겠습니까?

    이 말이 사실이라면,
    제가 증거가 없는 것입니까?
    아니면 제작진이 증거가 없는 것입니까?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경기인 개벤져스와의 경기에서 이정은 선수가 부상을 당했다는 주장은 제작진 측의 주장입니다
    그런데 제작진은 거기에 대한 증거를 제시하지 못했습니다.

    그렇죠?

    두 번째 경기였던 월드 클래스와의 경기에서는
    드리블 하다가 발을 바깥쪽으로 삐는 발목 부상 장면이 나오는데,
    첫 번째 경기 였던 개벤져스와의 경기에서는
    드리블하다 발목을 바깥쪽으로 삐는 발목 부상 장면이 나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이 말이 사실이라면,
    그리고 제작진 측에서 이정은 선수가 첫 번째 경기였던 개벤져스와의 경기에서 드리블하다 발목을 바깥쪽으로 삐는 발목 부상을 당했다고 주장한다면,
    그 주장을 뒷받침하는 증거를 제시해야 되는 사람이 제작진입니까?
    아니면 저입니까?

    당연히 제작진이 증거를 제시 해야지요!!!!!

    제작진이 이정은 선수가 첫 번째 경기였던 개벤져스와의 경기에서 발목 부상을 당했다고 했으니
    당연히 제작진이 증거를 제시해야 하지요!!!

    저는 이정은 선수가
    첫 번째 경기였던 개벤져스와의 경기에서 발목 부상을 당하지 않았다고 주장을 하고 있는데
    제가 그 증거를 어떻게 제시합니까????
    발목 부상을 당하지 않았는데!!!!!!

    애초에 저는 이정은 선수가 첫 번째 경기였던 개벤져스와의 경기에서 발목 부상을 당하지 않는 것을 증거로 제출할 수가 없습니다.
    발목 부상을 당하지 않았는데
    어떻게 발목 부상 당하지 않은 것을 증거로 제출할 수가 있습니까?????
    상식적으로 말이 됩니까??????

    아니, 오히려 발목 부상 장면이 나오지 않는다는 것이 저의 강력한 증거라는 말입니다

    아까도 이야기했지만,
    스포츠는 공을 중심으로 화면이 움직이지 때문에
    드리블을 하다가 발목을 바깥쪽으로 삐었으면
    그 장면이 안 나올 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부상을 당하면
    부상을 당했기 때문에
    이후 경기 흐름에 다 영향을 미칠 수밖에 없습니다
    두 번째 경기였던 월드 클래스와의 경기에서처럼 말입니다
    이정은 선수가 부상을 당하고 나서
    벤치로 들어가게 되고
    그러자 월드 클래스의 공격력이 살아나서 조재진 감독이 작전타임을 요청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이 이정은 선수의 발목 부상 사건 직후로 시작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경기 중에 발목 부상을 당했으면
    그게 화면에 안 나올 수가 없습니다

    그건 불가능합니다!!!!!!


    그런데 개벤져스와의 경기에서는 그런 흐름을 한 번도 본 적이 없습니다
    여러분들이 가서 확인해 보세요!!!!!!

    여러분들이 지금 다 속고 있단 말입니다!!!!!!
    정말 답답합니다!!!!!!!!



    그래서 저는 두 번째 경기였던 월드 클래스와의 경기에서 이정은 선수가 드리블을 하다가 발목을 바깥쪽으로 삐는 부상을 당했기 때문에
    월드 클래스와의 경기가 첫 번째 경기라고 주장을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저의 주장이 입증되기 위해서는 개벤져스와의 경기에서 부상당하는 장면이 없어야 합니다.

    무슨 말인지 아시겠습니까?

    개벤져스 전에서 부상당하는 장면이 없다는 것이
    저의 가장 강력한 증거 중 하나라는 것입니다!!!!!


    개벤져스전에서 이정은 선수가 부상당하는 장면이 나오면
    저는 거짓말을 한 것이 됩니다
    그러니 저는 이정은 선수가 개벤져스와의 경기에서 부상을 당하는 증거가 없어야 제 말이 입증이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증거는 제가 제시해야 되는 것이 아니라
    제작진이 증거를 제시해야 되는 것이란 말입니다!!!
    무슨 말인지 아시겠습니까?

    이정은 선수가 첫 번째 경기였던 개벤져스 전에서 부상을 당했다면
    그 증거를 제시해야 될 사람은
    제가 아니라 제작진이란 말입니다

    제작진이 그렇게 주장하고 있으니까요!!!!!
    내가 아니라.


    그래서 저에게 증거를 보여 달라고 하실게 아니라
    제작진에게 증거를 보여달라고 하셔야 되는 것입니다!!!!

    제작진들아, 너희들이 이정은 선수가 첫 번째 경기였던 개벤져스와의 경기에서 부상을 당했다고 주장하는데,
    개벤져스와의 경기에서 이정은 선수가 부상당하는 장면이 없으니,
    너희들이 일부러 뺀 것이라면,
    그 장면을 보여달라.
    이렇게 말입니다.

    그리고 개벤져스와의 경기에서 부상당하는 장면이 나오면
    제가 틀린 것이 된 것입니다
    너무나도 간단히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강력하게
    제작진이 주장하는
    첫 번째 경기였던 개벤져스와의 경기에서
    이정은 선수가 드리블하다 발목을 바깥쪽으로 삐는 장면을
    전후 3분 편집없이 영상을 올려주시면,
    모든 의욕은 그냥 그 자리에서 다 풀려버립니다


    만약 자료가 있다면 자료 올리시고 나서,
    저를 허위사실 명예훼손죄로 고소 하시면 됩니다
    너무 간단합니다
    얼마든지 고소 받아 드리겠습니다




    2번째 빼도 박도 못하는 증거.

    제가 5월 27일부터 순서 조작을 파헤 치고 나서
    결국 3일 전인 6월 8일에 가장 결정적인 증거를 찾았습니다.

    이 증거는 그들이,
    이 모든 것들이 짜집기였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증거입니다.
    하지만 저는 그 증거를 소송가기 전까지는 공개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그래서 저는 그들이 저를 고소해 주었으면 좋겠습니다.
    허위사실 명예훼손으로 고소해 주세요
    부탁 드리겠습니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